서브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에바란다

그린레일웨이에 고양이 급식소 설치하게 해주십시오.

의회에바란다 게시판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신O라
작성일 2021-08-20 15:23:01 조회수 251
이미 다른분이 이 내용으로 글쓰신것에대한 답변을 보았습니다. 그린레일웨이는 보행자의 쾌적함을 위해 급식소 설치를 금지하신다구요.

쾌적함을 위한 그린레일웨이인데 담배, 음주, 쓰레기, 자전거 주행, 전동킥보드 주행, 어린이들 킥보드 등은 여전히 지켜지고 있지않습니다. 단속조차 하지않으시죠.
그런 사람들볼때마다 얼마나 불쾌한지 아시나요? 그 길이 만들어질때부터 지금까지 매일 2,3번씩 다니면서 그런경우 너무 많이 봤습니다. 절대 시정되지 않더군요.

그런데 사람에게 해도 끼치지않고, 눈에 크게 띄지도않는 고양이들을 위한 급식소 설치는 안된다는 의회의견은 도저히 수용할수가 없습니다.

그 넓고 긴 산책로 한구석도 내어주실수없다는 해운대구, 너무 하신것아닌가요?

반대하는 시민만 세금을 내는것이 아닙니다. 급식소를 찬성하는 이들도 세금냅니다. 그 세금으로 만들어진 길 아닌가요.
왜 반대하는 분들의 편에만 서서 그들의 의견만 수용하시는건가요?

화단꾸미는것만 중요하고 그곳에 숨어사는 고양이들은 전혀 중요하지않으신거라 생각하면 되나요.

그린레일웨이 중간중간 고양이집과 급식소를 설치하도록 해주십시오.
관리 철저히 할테니 부탁드립니다. 그 긴 길 한구석 몇군데만 있으면 됩니다. 화단 구석 몇군데만요.

유해동물이아니라 보호동물입니다. 오래살지도 못하는 고양이들, 살아있는동안만이라도 배부르게 있다가게 해주세요.

제발 부탁드리겠습니다.
급식소나 집은 저희가 사비로 구입하니, 부산시에서 관리한다는 스티커만이라도 좋습니다.
안된단말씀들만 하지마시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시어 꼭 설치할수있게 제발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목록
방문자 통계
===DOM_0000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