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민생 민생 하지마시고...부산에 부패 경찰들 척결에나 관심 부탁드려요.

자유게시판 게시판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일 2022-12-10 22:29:48 조회수 198
작성자 이O민
내가 11월달에...부산 경찰청 앞에서 1인시위하니...경찰청 경찰들...정보경찰...동래경찰서 형사들...세군데서

뛰어왔다...내가 동래경찰서 경찰 양아치수사관들이 사건 청탁 받아 조작질한 증거 자료 보여주고 분노를 표출하니

나온 경찰들 아무도 토를 달지 못했고...정보경찰관님은..선생님 말씀이 진실이라면..같은 경찰이지만 양아치 경찰들

맞습니다..라고 했다...동래경찰서 형사들이...날 커피숍에 데리고 가서 허위공문서 조작한 내용을 알려주었다.

공익신고자인 날 청탁받아 6가지로 기소의견 송치한거 6가지 다 무혐의 나니....원래 6가지로 불기소의견으로 송치했다고

전산조작질한 문서를 나에게 보여주었다...내가 가소로웠지만...수긍하는척 하였다..

경찰수사관놈들이...나에게 어떤 개쓰레기 짓을 하였는지 모르니..그런 조작질에 내가 넘어 갈줄 알았겠지.

내가 전단지파고...인터넷 수백군데 올린 내용이 허위사실이면...허위사실 유포로 처벌하면 된다.

부패한 동래경찰서 경찰들은...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협박..강요...허위공문서 행사로..처벌받아야지

정의로운 세상이다..

난..개쓰레기 부패 경찰들때문에...우울증 공황장애..유서까지 작성하였다..

두려울것도...무서울것도 없다...

언제든 내 말에 조금이라도 거짓이 있음..체포영장 받아서 잡으로 와라..

난 기소가 되어...판사앞에서...부산에...양아치 경찰들이 얼마나 쓰레기 짓하는지..

내가 가진 증거 자료 보여주고 싶은 마음뿐이니깐..

평생...살면서 공권력은 존중되어야 하고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무조건 따라야한다고 생각한 내가..

얼마나 어리석고 병신이었는지 깨닫게 해준 부산에 부패 경찰들...

자신있음 드러와봐...ㅎㅎㅎ
첨부파일
목록
방문자 통계
===DOM_0000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