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안전점검 등 공동주택 안전 관련 실적 등록 및 교육 이수 협조 요청
작성자 | 공동주택관리과 | 작성일 | 2023.06.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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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평소 우리 구 발전에 협조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2. 행정안전부, 국토교통부 및 우리 구는 집중호우에 따른 공동주택 침수사고 예방을 위하여 제도개선, 교육강화 등을 노력하여 왔습니다. 3. 이에 따라, 공동주택 안전점검 실적을 확인하고자 하니 [붙임 1]과 같이 증빙자료를 공동주택관리정보시스템(K-apt)에 2023. 6. 30.(금)까지 업로드하여 주시기 바라며, 자세한 계획과 업로드방법, 교육일정은 [붙임 1]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전점검) 6월 중 안전점검 시행 후 각 단지의 안전점검표 첨부 ‣ (행동요령 및 대응요령 비치) 입주민용 ‘침수대비 국민행동요령’은 동별게시판, 관리자용 ‘공동주택 비상상황 대응요령’은 관리사무소에 비치하고 비치된 증빙사진 첨부 ☞ [붙임 2] 참고 ‣ (교육) 6월 말까지 교육 이수(관리사무소장 필수, 안전관리자 권고) 완료 후 이수증 다운 받아 첨부 * 교육일정: 부산(6. 21.), 미이수 단지(6. 28. ~ 6. 30.) ☞ [붙임 1] 참고 ※ 국민행동요령 및 비상상황 대응요령, 업로드 양식, 교육사이트 링크, 붙임자료는 중앙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 홈페이지, K-apt, 주택관리사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가능 4. 인명피해 예방을 위한 입주민의 안전에 관한 사항으로 공동주택단지의 적극적인 협조 바랍니다. □ 안내자료 등 게재 ❍ 해운대구청 홈페이지 ⇒ 행정 ⇒ 건설‧건축‧도시재생 ⇒ 공동주택자료실 붙임 1. 안내자료 1부. 2. 침수대비 국민행동요령 및 공동주택 비상상황 대응요령 각 1부.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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