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전통시장 배송서비스 지원사업 추진계획
작성자 | 일자리경제과 | 작성일 | 2020.11.2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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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진방향 ㅇ 온라인 시장 및 대형마트 등과 차별화된 전통시장 고유 배송 서비스 지원하여 경쟁력 강화 유도 ㅇ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온·오프라인 고객의 장보기의 편리함을 제공하고 상인의 매출 증대 실현 및 일자리 창출 도모 □ 사업내용 ㅇ(사업기간) 2021. 1월 ~ 12월(1년) ㅇ(지원규모) 10개 전통시장 및 상점가 * 21.12. 본예산 확보 후 지원규모 선정 ㅇ(사 업 비) 517백만원(시비) * 재원분담 : 시비 70%, 구비 30% - 인건비 : 475백만원(배송기사 1, 콜센타 1) - 차량운영비 : 42백만원(차량 임차 및 운영 등) ㅇ(주요 사업내용) - 지원사항 : 인건비(배송기사, 콜센터) 및 운송 차량 운영비 지원 - 수행업무 : 배송주문 접수, 상품 취합 및 배송, 고객관리, 사업 홍보 등 - 사업정산 및 보고 : 사업완료 후 사업의 정산, 실적 관리 및 결과 보고 ㅇ(기대효과) 전통시장을 이용 고객에게 편리한 배송서비스 지원 으로 고객 만족 향상 및 매출 증가 등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 추진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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