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민원발급기 및 민원24 일시 중단 안내
작성자 | 민원여권과 | 작성일 | 2015.04.03 |
---|---|---|---|
우리 구 전산실 무정전전원장치(UPS) 교체 및 전기시설 점검으로 인하여 무인민원발급기 및 민원24를 통한 민원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일시 : 2015. 4. 3.(금) 18:30 ~ 4. 5.(일) 18:00 ※ 중단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전산실 무정전전원장치(UPS) 교체 및 전기시설 점검 다. 중단업무 :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서비스 ※ 해운대구 자료 발급 및 이용 불가.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