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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대 열린정원

도시관리과

2018년 노후간판 교체사업 신청 안내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도시디자인과 작성일 2018.02.21

2018년 노후간판 교체사업 안내

해운대 곳곳에 산재하여 도시미관을 해치고 있는 노후간판 교체사업을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관심 있는 구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지원대상 : 기 설치된 미관을 저해하는 노후․불법간판으로 부산광역시 가이드라인에 맞게 교체를

                  원하는 간판

  ※ 상가・특정 거리 등 집중교체 신청지역 우선 선정・지원 후 개인신청 지원

○ 신청기간 : 2018. 2.19.(월) ~ 4.23.(월), 신청업소 중 우선순위 선정 후 결정

○ 지원자격 : 광고주(점포주)

○ 지원규모 : 업소당 250만원 이내 - 업소당 총 2개(가로․돌출 간판)

  - 벽면이용간판 150만원, 돌출간판 100만원(자부담10% 이상)

  - 파사드 및 벽체 정비 등 추가비용 발생 시 광고주 부담

 ○ 지원규격

    - 벽면이용간판 : LED입체형(가로·세로 글자 60cm 이내)

   - 돌출간판 : LED 판류형(가로80cm·세로1m 이내)

 ○ 접수방법 : 우편접수 및 직접방문(신청기간內 도착분에 한함)

 ○ 접수 및 문의 : 해운대구 도시디자인과 도시디자인팀(☎ 749-4712)

 ○ 대상자 발표 : 2018. 5월 중 ☞ 개별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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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자 도시관리과  김지영
  • 문의처 051-749-42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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