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노후간판 교체사업 신청 안내
작성자 | 도시디자인과 | 작성일 | 2018.02.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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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노후간판 교체사업 안내 해운대 곳곳에 산재하여 도시미관을 해치고 있는 노후간판 교체사업을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관심 있는 구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지원대상 : 기 설치된 미관을 저해하는 노후․불법간판으로 부산광역시 가이드라인에 맞게 교체를 원하는 간판 ※ 상가・특정 거리 등 집중교체 신청지역 우선 선정・지원 후 개인신청 지원 ○ 신청기간 : 2018. 2.19.(월) ~ 4.23.(월), 신청업소 중 우선순위 선정 후 결정 ○ 지원자격 : 광고주(점포주) ○ 지원규모 : 업소당 250만원 이내 - 업소당 총 2개(가로․돌출 간판) - 벽면이용간판 150만원, 돌출간판 100만원(자부담10% 이상) - 파사드 및 벽체 정비 등 추가비용 발생 시 광고주 부담 ○ 지원규격 - 벽면이용간판 : LED입체형(가로·세로 글자 60cm 이내) - 돌출간판 : LED 판류형(가로80cm·세로1m 이내) ○ 접수방법 : 우편접수 및 직접방문(신청기간內 도착분에 한함) ○ 접수 및 문의 : 해운대구 도시디자인과 도시디자인팀(☎ 749-4712) ○ 대상자 발표 : 2018. 5월 중 ☞ 개별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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